알림마당

언론보도

송승연 전임연구원, 한국후견․신탁연구센터와 파도손이 함께하는 정신장애인 토크쇼 20일 개최 - 마인드포스트 2020. 11.1…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dmin
댓글 0건 조회 7,672회 작성일 20-11-24 16:05

본문

한양대 한국후견·신탁연구센터와 정신장애와인권 파도손이 주최하는 ‘파도손과 함께하는 정신장애인 토크쇼’가 오는 20일 서울YWCA 대강당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진행된다.

한국후견신탁연구센터는 지난 4일 한양대에서 ‘한양대생과 정신장애인의 만남 - 정신건강 문제 이해를 위한 타운홀미팅’을 주최했고 이번 토크쇼는 그 연장선상에서 진행된다. 센터 측은 “정신질환·정신장애를 바라보는 주류시각에 도전하기 위해 당사자의 관점과 생생한 삶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행사는 제출웅 한양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가 사회를 맡고 파도손 당사자 활동가인 예나, 토마토, 민트, 안나, 케이 등 5명이 이야기를 풀어가는 구조로 진행된다. 온라인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행사는 정신장애인 당사자와 가족을 비롯해 정신건강 문제에 관심이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한국후견·신탁연구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송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후견신탁연구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후견신탁연구센터 유튜브 라이브 주소: https://youtu.be/kzGY93iSORc

한국후견신탁연구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주소: http://kcgat.org/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53

출처 : e마인드포스트(http://www.mindpost.or.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